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SAND)는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와 파트너십을 맺고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더 샌드박스는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랜드(LAND)를 조성하고,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한 콘텐츠와 대체불가능토큰(NFT)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이 라그나로크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게임잼'도 출시할 계획이다.
그라비티의 대표 IP인 라그나로크는 2002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시작으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비긴즈 등 PC와 모바일 같은 여러 플랫폼에서 다채로운 장르의 게임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IP의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기반으로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굿즈 상품,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라이선스 사업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승희 더 샌드박스 코리아 대표는 "오랜 기간 전 세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IP가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 합류했다"라며 "라그나로크의 IP를 활용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메타버스 콘텐츠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욱 그라비티 이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이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라그나로크 IP 활용 콘텐츠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그나로크 IP를 활용해 다양한 메타버스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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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효림 블루밍비트 기자 flgd7142@bloomingbit.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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