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28일까지 출시 기념 전 제품 10% 할인
불스원이 자동차 디테일링 브랜드인 루나틱 폴리시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루나틱 폴리시는 최근 세분화된 디테일링 용품 시장 흐름에 맞춰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제품 종류는 액체 왁스, 휠&타이어 클리너, 철분제거제, 타이어 광택제, 카샴푸, APC 등이다. 주력 제품인 더 루나왁스는 건식과 습식 모두 사용 가능한 액체 왁스다. 고함량의 코팅제 성분을 담아 진한 농도와 촉촉한 느낌을 발휘하며, 기존 제품 대비 20% 높은 내구성을 확보했다.
휠&타이어 하이브리드 크리너인 컷 더 아이언은 휠과 타이어를 동시에 세정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타입의 세정제다. 특히 빠른 타이어 갈변 제거에 효과적이며 안전한 성분을 담아 화학 반응에 민감한 휠&타이어에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불스원은 다용도 세정제인 슈퍼 APC와 타이어 광택제 체리핏 타이어젤, 고점도 친환경 카샴푸 2종도 판매한다.
불스원은 루나틱 폴리시 신제품 7종 출시를 기념해 8월1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시작으로 불스원몰, 카카오 메이커스, 11번가 십일절 행사 등 28일까지 채널별 릴레이 할인 행사를 시헹한다. 회사는 행사기간 동안 전 제품을 10% 할인하며 세트 구입 시 최대 31% 인하 혜택을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기아, 카 케어 프로그램 리뉴얼
▶ [하이빔]국내 모든 차가 전기차로 바뀐다면
▶ 폭스바겐, 러시아 공장 매각하나
▶ 현대차 캐스퍼, 힙하게 놀며 MZ세대 공략
▶ [하이빔]국내 모든 차가 전기차로 바뀐다면
▶ 폭스바겐, 러시아 공장 매각하나
▶ 현대차 캐스퍼, 힙하게 놀며 MZ세대 공략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