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서울 은평구 신사동 일원에 공급하는 ‘은평자이 더 스타’는 중도금 무이자에 풀옵션 무상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2개동에 소형주택 및 오피스텔 총 312세대로 준공된다.
전 세대에는 오브제냉장고, 시스템에어컨, 시스클라인, 식기세척기, 광파오븐렌지, 하이브리드 쿡탑과 유럽산 대형 포셀린타일 아트월, 우물천장 및 간접조명 등이 제공된다. 붙박이장도 무상선택이 가능하다.
전용면적 49㎡ 소형주택에는 ▲판상형 스타일의 3BAY 설계 ▲2개 욕실 ▲넓은 거실 ▲아일랜드 주방이 들어선다. 전용면적 84㎡ 오피스텔은 ▲4BAY 설계 ▲2면 개방형 거실 ▲ㄷ자형 주방이 특징이고, 3개실 중 2개실 붙박이장(무상선택), 1개실 드레스룸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높혔다.
인근 6호선 응암역, 새절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상신초, 덕산중, 숭실고, 신진과기고, 충암중ㆍ고등학교 등이 있다. 이마트 은평점, 하나로마트가 단지 약 1km 내에 있고 차량을 통해 스타필드 고양과 이케아 고양점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 봉산, 신사근린공원, 불광천, 북한산, 인왕산, 백련산 등도 비교적 가까이 있다.
'은평자이 더 스타'는 분양받는데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진행되고 있어 원하는 동호수를 골라 계약할 수 있고, 오피스텔의 경우 전매제한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계약 후 10%를 완납하면 즉시 전매까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일대에서 운영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