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 수여

입력 2022-08-24 11:32   수정 2022-08-24 11:34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강동구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최연식)로부터 신속한 업무 처리를 통해 명품아파트 조성에 이바지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일 개최된 감사패 전달식(사진)에서 최연식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은 박천서 HDC현대산업개발 강남고객센터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입주자대표회의는 HDC현대산업개발이 하자 접수에 대한 신속한 처리와 함께 생활 편의시설 지원 등을 통해 입주민과 상생 및 소통의 관계를 지속해서 유지해 오며 명품 아파트를 만드는 데 공헌한 부분을 높이 평가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에 대비해 커뮤니티와 공용부 방역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입주민 안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해온 점과 평소 철저한 시설 관리를 통해 최근의 기록적인 폭우에도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던 점 등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강남고객센터는 서울 강남과 경기, 강원 등 총 36개 단지 1만1065가구의 입주 지원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박천서 센터장은 “센터 직원 모두가 전문성을 갖고 고객의 요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입주자대표회의와 수시로 소통하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힘써왔던 것이 고객의 신뢰를 얻게 된 비결인 것 같다”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됨에 따라 입주고객의 생활편의 제공을 위한 ‘아이파크 서비스’를 본격 시행하고 있다. 아이파크 서비스는 입주고객의 일상 회복과 힐링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된다. 세부 서비스로 공용부 클리닝(살균소독, 에어컨 필터청소), 미니콘서트, 카페테리아 운영 등으로 구성된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개별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입주고객의 하자 관리 접수, 진행, 처리상태를 미리 알려준다 또 입주 동행과 단지 생활 정보, 민원처리 등을 돕는 밀착형 서비스인 ‘컨시어지 서비스’를 신규 도입하는 등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아이파크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 감동을 실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