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금, 지역사회 소외계층 위해 사용
넥센타이어가 비대면 사회공헌 활동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펼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제로 웨이스트는 환경 보호를 위해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고 모든 제품이 재사용될 수 있도록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넥센타이어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의류, 책, 가전제품 등 재활용이 가능한 물품을 기증받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후 발생한 수익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아름다운가게는 자원 재사용 및 재순환을 통해 환경을 보호하고 국내외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공익재단이다.
넥센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펼치며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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