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배달앱 '땡겨요' 입점 소상공인 대상 마케팅 교육

입력 2022-09-02 12:09   수정 2022-09-02 12:27



신한은행은 금융권 최초 배달앱 '땡겨요'에 입점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교육인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을 열었다고 2일 발표했다.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을 위한 자영업자 지원 프로그램이다. 법률 세무 상권분석 마케팅 등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강의를 제공한다.

코로나19가 재확산 중이라는 점을 고려해 이번 교육은 유튜브 라이브를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이뤄졌다. 김태호 경기테크노파크 책임연구원이 ‘블로그 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블로그 만들기 △블로그 글쓰기 △스마트 플레이스 조회·등록 방법 등을 강의했다.

신한은행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68회에 걸쳐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을 열었다. 강의를 들은 소상공인은 약 5260명에 달한다.

박상용 기자 yourpencil@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