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
-4종 멤브레인 타입으로 개발
불스원이 컬러풀한 색상과 심플한 디자인의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 4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 제품은 마카롱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심플한 원형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상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부담없이 연출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자동차 에어컨 및 히터 통풍구에 클립으로 꽂아 사용할 수 있으며 컵홀더나 대시보드 거치형 방향제에 비해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다.
특히 달달하고 싱그러운 과일이 연상되는 '프레쉬베리', 사과와 프리지아 꽃향기가 어우러진 향긋한 '애플블라썸', 푸른 바다의 시원한 청량함을 담아낸 '아쿠아', 칵테일 한 잔의 낭만을 담아 싱그러운 '라임모히또' 등 4종을 구비해 취향에 따른 선택 폭을 넓혔다.
또 통풍구에서 흘러나오는 바람에 고급스럽고 풍성한 향기가 더해져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향료가 담긴 멤브레인은 최대 45일간 향기가 지속된다. 이후에는 리필형 멤브레인만 교체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불스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본품에 동일한 향의 멤브레인 리필 1개입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기획팩을 판매할 예정이다.
폴라프레쉬 마카롱스타일 통풍구 방향제 4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불스원 제품을 취급하는 각종 오픈마켓,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7,900원(용량 4ml)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플라잉카, 초기 이동은 사람보다 물건
▶ [하이빔]택시 부족, 요금 인상은 임시 방편
▶ 수입차 1만대 클럽, 올해 누가 달성하나
▶ [하이빔]택시 부족, 요금 인상은 임시 방편
▶ 수입차 1만대 클럽, 올해 누가 달성하나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