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다올디지털뱅크 파이' 앱 론칭 캠페인

입력 2022-09-22 11:23   수정 2022-09-22 11:24

이노션은 다올저축은행의 디지털뱅크 애플리케이션(앱) 'Fi(파이)' 론칭을 기념해 자체 제작한 향수의 TV광고 '머니 퍼퓸'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다올저축은행은 디지털뱅크 앱 Fi의 강렬한 첫 인사로 금융업계 최초 '돈의 향기'를 담은 '머니 퍼퓸'을 출시했다. 머니 퍼퓸은 실제 지폐의 성분 분석을 통해 탄생한 향수다.

이노션은 이를 활용해 마치 단편 영화를 연상시키듯 돈의 향기를 향수로 만들어가는 과정을 광고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노션은 "앱 기능 소개에 중점을 두기보다는 자체 제작한 향수 머니 퍼퓸을 포커싱하고, 불어로 나레이션을 넣는 등 명품 향수 광고와 같은 느낌을 풍겨 금융 앱 광고를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풀어낸 점이 특징"이라고 부연했다.

이번 캠페인을 담당한 민선정 이노션 팀장은 “수많은 디지털 금융 앱 시장에서 다올저축은행의 Fi 앱이 소비자들에게 강력히 각인되길 원했다”며 “누구도 해보지 않은 돈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돈의 향기’라는 메시지로 풀어낸 이번 캠페인과 함께 다올디지털뱅크 파이 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