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6일부터 10월16일까지 홈페이지·SNS 채널 통해 응모
-타타대우 소유자 대상, 과거 대우차 배경 연애·결혼사진을 사연과 함께 접수
타타대우상용차가 '인생트럭' 슬로건에 맞춰 자사 제품과 함께한 소비자들의 사진과 사연을 모집하는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이달 26일부터 10월16일까지 타타대우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타타대우 공식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한다. 대상은 타타대우상용차를 소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과거 타타대우(대우) 제품을 배경으로 한 연애, 결혼사진을 신혼 첫 출발의 감동 있는 사연과 함께 접수하면 된다.
회사는 전문가 심사 평가와 SNS 투표를 거쳐 최종 수상작 9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결과는 10월24일 타타대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부문별로 1등 1명, 2등 3명, 3등 5명을 선정하며, 1등에게는 리마인드 웨딩권 및 5성급 호텔 상품권과 함께 타타대우공식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특별 영상을 함께 수여한다. 2등은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타타대우 맥쎈의 15t 모형을, 수상자 전원에게는 타타대우 신차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한편, 타타대우는 '인생트럭,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초엔 대형트럭 맥쎈(MAXEN)과 중형트럭 구쎈(KUXEN)의 신차발표회 때 단편 영화 형식의 브랜드 필름 '인생트럭 2편 – 황혼웨딩'을 공개한 바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하이빔]내연기관 킬러로 떠오른 배출규제
▶ 대한LPG협회, 스포티지 LPG 인기 이유는 '경제성'
▶ [하이빔]현대차 수소 트럭, 유럽에서 먹힐까?
▶ 폭스바겐, 미래 모빌리티 '젠 트레블' 공개
▶ 대한LPG협회, 스포티지 LPG 인기 이유는 '경제성'
▶ [하이빔]현대차 수소 트럭, 유럽에서 먹힐까?
▶ 폭스바겐, 미래 모빌리티 '젠 트레블' 공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