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모바일 영업점' 서비스 출시

입력 2022-09-27 16:03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 디지털뱅킹의 편리함과 영업점의 아날로그 감성을 더한 웹기반의 '모바일 영업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모바일 영업점 서비스는 고객이 별도의 모바일뱅킹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가상의 영업점에서 예적금과 신용카드, 체크카드 가입 등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디지털 금융 채널이다.

부산은행 각 영업점에서는 캐릭터를 활용한 직원정보 꾸미기와 영업점 인근 가게 홍보를 위한 이웃가게 등록 등 모바일 속 화면의 이미지를 직접 꾸며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다.

추천 상품, 각종 이벤트를 직접 등록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특화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바일 영업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스마트폰에서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등)를 통해 부산은행을 검색한 후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영업점을 선택하고 모바일 영업점에 접속하면 된다. 부산은행 각 영업점에서 발송한 URL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