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는 무선청소기 '파워클론'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파워클론 무선청소기 신제품은 기존 모델에 적용된 고정 연장관 대신 소비자 체감 손잡이 높이 기준 91㎝부터 최대 109.4㎝까지 4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한 연장관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관의 길이를 조절해 사용자의 신장에 맞춰 사용을 돕고 손이 닿기 힘든 침대 밑, 선반, 책장 윗면 등 높은 곳까지 다양하게 청소할 수 있다.
신제품은 어반그레이·화이트 컬러가 추가됐다. 화이트 컬러는 10월 선 출시되고 어반그레이 컬러는 다음 달 출시될 예정이다.
최대 140 에어와트(A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춘 파워클론은 BLDC 모터와 헤드의 독립 모터가 추가로 탑재된 '듀얼 모터 시스템'이 적용됐다. 제품 내부에 초고속 사이클론을 형성해 입자가 큰 오염물질, 반려동물의 털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생활 먼지까지 흡입한다.
또 '이지 플렉서블·듀얼 휠'이 적용된 헤드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힘을 크게 들이지 않아도 방향 전환이 쉽고 한 손만으로도 작동이 수월하다고 쿠쿠홈시스는 강조했다.
싸이클론, 금속망 필터, 스펀지 필터, 워셔블 필터, 안심헤파(H13) 필터로 이뤄진 '5중 안심 필터링 시스템'도 갖췄다.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는 먼지와 이물질 양을 실시간 감지해 스스로 흡입력을 자동 조절한다.
강경주 기자 qurasoha@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