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헬스케어서비스(실속형)DM은 보험사의 대표적 헬스케어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교보헬스케어서비스의 스마트 버전으로 이전의 의사, 간호사 건강상담이 유선으로 이루어졌던 것에 비해 채팅상담의 비중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를 겪으며 비대면 환경에 익숙해진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채팅상담에 좋은 평가를 내리고 있으며 전문 건강상담을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고 자유롭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고 있다.
또한, 전용 플랫폼을 통한 예약 편리성과 우대 혜택을 확대한 건강검진서비스도 강화해 (무)교보감염케어보험, (무)교보생활습관케어보험이 밸런스콕을 통해 건강에 관심이 높은 MZ세대에게 어필하고 교보헬스케어서비스의 장점을 디지털화로 잘 살려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교보헬스케어서비스(실속형)DM은 기존 교보헬스케어서비스의 병원 정보 안내나 진료예약대행 등 핵심 서비스도 담고 있으며 후유증발생 가능, 감염병 예방관리와 생활습관 질병관리 프로그램과 같은 특화서비스로 제공한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헬스케어21은 건강관리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카자흐스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등 해외 국가를 대상으로 헬스케어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헬스케어21 김광연 대표는 “이번 교보생명과의 제휴를 계기로 차별화된 건강관리서비스를 준비하여, 차세대 헬스케어의 선도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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