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재방문 시 스타벅스 쿠폰 증정
-전원 빼빼로데이 이벤트 마련해
롯데렌탈이 롯데렌터카를 통해 단기렌터카 소비자를 대상으로 11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가을 여행 시즌에 맞춰 여행객 및 나들이 고객의 이동 수요가 늘어나면서 단기렌터카 대여건수 비율이 전년 동기(2021년 1~9월 기준) 대비 12% 증가해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에 단기렌터카를 이용한 소비자 중 11월 재방문 하면 스타벅스 쿠폰 2매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제주를 포함한 전 지점에서 24시간 이상 대여한 소비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12월 중에 발급될 예정이다.
또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빼빼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항과 역사를 포함한 내륙 전 지점에서 11월10일에서 20일 사이 단기렌터카를 대여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증정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회원 전용 서비스로 24시간 비대면으로 무인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스마트 키박스'를 10월 현재 45개 지점에서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안전한 차 이용을 위해 최신형 전기차를 포함해 3년 미만 신형 차로 운영 중이다.
렌터카 대여 과정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한 '사전체크인' 서비스 도입과 대여 전 철저한 소독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곳으로 배송하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해 소비자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김경우 롯데렌탈 영업본부장은 "비대면 서비스 강화와 안전한 차 확보 등 롯데렌터카의 강점을 바탕으로 질 높은 단기렌터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성수동에 EQE 체험 공간 열어
▶ 현대차, 아이오닉 전용 아이템 출시
▶ 기아, 어린이 위한 환경보호 체험형 전시 선봬
▶ 현대차, 아이오닉 전용 아이템 출시
▶ 기아, 어린이 위한 환경보호 체험형 전시 선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