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서비스망에서 시행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점검 등 10개 항목
쌍용자동차가 동절기 대비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서비스 캠페인은 12월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쌍용차 서비스망에서 운영한다.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부동액 보충, 브레이크·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 패드 점검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10개의 기본 항목이다.
또한, 점검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며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 지급한다. 이밖에 순정용품 몰에서 가죽 키홀더, 디지털 차 키, 접이식 옷걸이 등 액세서리 구매 시 최대 22%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상 차종은 쌍용차 판매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이며 서비스는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제공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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