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개성 강조하는 '본 볼드' 캠페인 개시

입력 2022-12-05 10:12  


 -김나영 등 6명 이야기 담아

 BMW코리아가 '본 볼드(born BOLD)'의 가치를 담은 새 브랜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내면의 우아함과 동시에 강인함을 발견하고,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BMW코리아는 새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6명의 인물을 선정했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으로 방송인 김나영의 이야기를 담았다. 패션 인플루언서로서의 커리어와 엄마로서의 삶을 병행하며 새 문화를 전파하고 스스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조명한다. 이밖에 자신을 키워준 지역에서 계속 성장을 추구하고 있는 가수 윤미래를 비롯해, 각 분야에서 담대하게 자신만의 길을 개척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BMW코리아는 각각의 인물이 가진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BMW의 가치와 철학, 본질을 전파할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테슬라, 판매 늘어도 점유율 하락은 불가피
▶ 11월 수입 승용차, 2만8,222대 신규 등록…50.0%↑
▶ 한국타이어, BMW i4와 튜닝 문화 구축 나선다
▶ 그린카, 구독 상품 출시 2주 만에 가입자수 1만명 돌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