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입력 2022-12-07 16:56   수정 2022-12-07 16:57

사무환경 전문기업 코아스는 7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 삼아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객관적이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기업 및 기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코아스는 이번 평가에서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 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코아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과 기술적인 측면은 물론 서비스적인 측면에서도 고객 입장에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