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원단 채택한 2중 필터 구조 설계
불스원이 항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한 캐빈 필터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새 초미세먼지 제로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는 필터 원단에 항균 효과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컨 내부의 습기나 오염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세균의 번식을 99.9% 예방하는 항균력을 통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한, 고효율 필터 원단을 사용해 1.0~3.0㎛ 크기의 초미세먼지는 99.9% 제거하는 효과를 발휘한다. 황사 및 꽃가루 제거층과 초미세먼지 제거층으로 구성한 2중 필터로 설계해 대부분의 이물질을 말끔하게 거른다. 이외에도 불스원은 공인 시험기관을 통해 유해논란성분 7종(PHMG, PHMB, PGH, 메탄올, OIT, CMIT, MIT)에 대한 불검출 시험성적서를 확보했다.
새 필터는 온라인 판매 전용 제품으로,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한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불스원몰에서 초미세먼지 제로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 구매자에게 오는 25일까지 2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자동차용 방향제를 증정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한편, 불스원은 신제품뿐만 아니라 냄새제로 항균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 3중 활성탄 에어컨·히터 필터, 5중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 등 제품에도 항균 코팅 솔루션을 적용해 판매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대지정공, 국산 전기 골프카트 LABE 출시
▶ 기아, 200대 한정판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 출시
▶ [시승]사무실 100% 활용, 현대차 모바일 오피스 타보니
▶ 경차 부활? 성공 예감은 아직 일러
▶ 기아, 200대 한정판 스팅어 트리뷰트 에디션 출시
▶ [시승]사무실 100% 활용, 현대차 모바일 오피스 타보니
▶ 경차 부활? 성공 예감은 아직 일러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