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일원에 지어지는 ‘빌리브 디 에이블’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빌리브 디 에이블’은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과 함께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주방오븐, 아일랜드 식탁 등 풀옵션 무상 제공 혜택도 제공한다.
단지 내부는 전용면적 38~49㎡의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된다. 2.6m 천장고를 적용해 공간감과 개방감을 높혔다.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컨시어지 데스크를 별도 운영하고, 다양한 서비스 예약을 돕는 등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지원할 전망이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1개 층 전체에 프라이빗 샤워룸을 갖춘 피트니스와 GX룸, 스크린 골프, 프라이빗 오피스, 라운지, 루프탑 등을 갖춘다.
‘빌리브 디 에이블’은 신촌역과 서강대역의 중간지점에 위치해 있어 2호선, 경의중앙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2호선을 이용하면 서울 대표 업무지구인 CBD(종로, 중구업무지구)까지 10분대, GBD(강남권업무지구)까지 30분대에에 도달할 수 있으며, 경의중앙선을 통해 DMC(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CGV 등 쇼핑문화시설과 신촌세브란스병원, 경의선숲길 등 여러 인프라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빌리브 디 에이블’은 지하 6층~지상 23층, 1개 동, 도시형생활주택 299가구(임대 포함), 오피스텔 34실 규모로 지어진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