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임빅은 온라인 전용 가구로 수납에 특화된 브랜드라는 평가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작은 방에 적합하면서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춘 침대·옷장 등을 취급한다. 2016년 침대, 2017년 옷장을 선보인 이래 누적 15만 세트가 판매됐다.
한샘은 아임빅의 심플하고 깨끗한 디자인과 히로의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접목해 소비자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는 규모는 작지만 자녀를 포함한 온 가족이 독창적 장식과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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