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는 저자가 자신에게 좋은 관점과 태도를 알려준 18가지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고급 원두를 쓰면서도 자신들이 최고급 커피라는 사실을 내세우지 않는 네스프레소, 형태가 본질을 완성할 수 있다는 관점을 가져온 뱅앤올룹슨 등이다. (위즈덤하우스, 348쪽, 1만8000원)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는 저자가 자신에게 좋은 관점과 태도를 알려준 18가지 브랜드의 이야기를 담았다. 최고급 원두를 쓰면서도 자신들이 최고급 커피라는 사실을 내세우지 않는 네스프레소, 형태가 본질을 완성할 수 있다는 관점을 가져온 뱅앤올룹슨 등이다. (위즈덤하우스, 348쪽, 1만8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