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가입자 3000만 육박, 70% 1030세대…알뜰소비 확산

입력 2023-02-07 14:35   수정 2023-02-08 00:3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올리브네트웍스는 멤버십 서비스 CJ ONE 가입자가 2900만 명을 넘어섰다고 7일 발표했다.

CJ ONE은 CJ 브랜드를 포함한 제휴 브랜드 30여 곳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해 100만 명 이상이 신규 가입했고, 포인트 적립 및 사용도 활발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지난해 CJ ONE 포인트 적립·사용과 연계된 제휴 브랜드 이용금액은 2021년보다 15% 증가했다. 최근 5년간 누적 이용금액은 20조원에 달한다.

지난해 신규 회원 중 MZ세대로 불리는 10~30대 비중은 약 70%에 달했다. 이용이 활발한 VIP 회원의 71%도 10~30대로 조사됐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