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서비스 만족도 위한 평가단 모집

입력 2023-02-09 09:5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서비스센터 방문 후 직접 개선안 제시
 -참여 시 전용 굿즈 및 사례비 등 제공
 
 볼보차코리아가 소비자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지원 가능한 조건은 볼보차 공식 판매사를 통해 신차를 구입한지 6개월 이상, 보증기간 내 있는 오너 또는 3월~5월에 정기점검 목적으로 분당 판교, 동대문, 문래, 수원, 광주, 해운대, 대구 서비스센터 중 한 곳을 방문할 예정인 소비자다. 평가단에 참여하면 전용 굿즈 및 소정의 사례비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2월17일까지다.

 평가단은 볼보차코리아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 대상자는 3월 초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후 선정 대상자는 모니터링 평가 진행을 위한 사전 교육과 함께 평가단 온라인 발대식(4월), 서비스센터 방문 및 모니터링 평가(4월), 모니터링 후 좌담회(5월), 온라인 해단식(7월) 순으로 활동하게 된다.

 송경란 볼보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소비자 눈높이에서 바라본 서비스에 대해 경청하고 2023년에도 서비스 만족도 1등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엔카닷컴, '22년 결산 딜러 리포트' 배포
▶ 포드코리아, 송파 전시장 확장 이전
▶ 현대차, 美 '수소 및 연료전지 세미나' 참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