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호가 힐링 에너지를 발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최민호는 16일부터 20일까지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이하 '별밤')의 스페셜 DJ로 출격, 청취자들과 진솔한 이야기, 깊은 공감을 나누며 편안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진행 실력을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최민호는 '별밤'을 찾은 여러 게스트들과 다채로운 주제로 유쾌한 티키타카를 펼치는가 하면, 특별히 방문한 온유와는 오는 3월 6일 발매 예정인 온유의 첫 정규 앨범 'Circle'(써클)에 대해 미리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 '샤이니를 좋아하는 이유'를 주제로 팬들과 소통해 마지막까지 의미 있게 채웠다.
뿐만 아니라 최민호는 지난 17일 첫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에서 코미디언 유세윤, 장도연과 함께 메인 MC로 등장, 매끄러운 설명과 적재적소 리액션으로 활기차게 프로그램을 이끌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티빙 오리지널 '두발로 티켓팅'에서는 매회 극한 미션을 통해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획득, 눈에 띄는 특급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것은 물론 다이내믹한 액티비티를 신나게 즐기며 뉴질랜드의 대자연을 만끽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가수, 배우, 라디오 DJ, 예능 MC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도전을 멈추지 않는 최민호가 앞으로 또 어떠한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최민호의 색다른 면면이 돋보이는 '웹툰싱어'와 '두발로 티켓팅'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