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타이어 디저트로 MZ세대와 소통

입력 2023-03-10 09:11  


 -화이트데이 시즌 맞아 특별 이벤트 마련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운영

 한국타이어가 오는 22일까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커피·디저트 카페 '하프커피'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팝업 존에서 '하하 크림 도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펼쳐온 MZ세대와의 적극적 소통 행보 차원에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하프커피는 버터크림라떼로 유명해진 브랜드다. 신사, 강남 신세계, 영등포 신세계, 파주 등 전국 약 12개 매장을 가지고 있다. 또 커피, 도넛 외 최근에는 쿠키, 버터바 제품 등을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대표 메뉴는 한국타이어 모형의 '크로넛(크로아상과 도넛이 합쳐진 형태의 디저트)'과 '핫도그 모양의 도넛'이다. 플레인, 카라멜, 약과, 피스타치오, 황치즈, 얼그레이 등 총 6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버터바, 크림라떼 등의 메뉴들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제품 패키지 또한 붐박스 모양으로 만들어 핸드폰을 끼워 스피커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요소들을 추가했다.

 매장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음악을 소재로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컬러인 주황색과 검은색을 사용해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질 수 있도록 했다. 매장 곳곳에는 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 브랜드인 '마데인한국'의 이미지를 담아 주요 타깃인 MZ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구성했다. 

 참고로 마데인한국은 한국타이어가 보유한 고유의 하이테크, 혁신, 디자인, 모터스포츠 등 요소를 담아 탄생한 브랜드다. MZ세대가 선호하는 쉽고 트렌디한 콘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진행된 마데인한국 행사에서 선보인 유명 도넛 브랜드 노티드에 이은 두 번째 F&B 프로젝트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분야를 가리지 않고 MZ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들과 지속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해 진정성 있는 소통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한국인 주니어 드라이버 최종 선발
▶ 더클래스효성, 20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진행
▶ GS칼텍스, '주유소 픽업 센터' 거점 지역 확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