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 선보일 계획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월24일까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고 배움의 즐거움을 나눌 '볼보 레이디스 살롱 2023'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볼보 레이디스 살롱은 볼보차의 삶을 바라보는 방식과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공유하고 이 같은 삶을 지향하며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서로 함께 이야기하고 배울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프로그램 콘셉트는 'Journey to myself'다. 다양한 주제와 체험을 통해 스스로의 마음을 뒤돌아보고 탐색할 수 있는 영감과 에너지를 줄 수 있게 구성됐다. 4월 첫 번째 프로그램은 락고재 컬처라운지, 애가헌에서 '한옥에서 즐기는 바쁜 일상의 작은 쉼표, FIKA' 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명상, 예술, 자연, 향기 등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으로 12월까지 총 5회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볼보차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의 가치에 공감하며 서로가 배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볼보자동차와 살롱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첫 번째 볼보 레이디스 살롱 신청은 오는 3월 17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 라이프스타일 숍 홈페이지 내 신청 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그룹, 올해 i5, iX2 공개하며 BEV 확대
▶ 유록스,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요소수 공급 계약 체결
▶ [시승]섬세하고 꼼꼼한 SUV, 르노코리아 QM6
▶ 유록스,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요소수 공급 계약 체결
▶ [시승]섬세하고 꼼꼼한 SUV, 르노코리아 QM6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