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
-QM6 LPe 및 퀘스트 구매자 대상
-캠핑용품, LPG 충전권 등 증정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신형 QM6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SK가스 및 SK에너지와 함께 QM6 LPe 및 퀘스트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QM6의 새 광고 영상은 '드높아진 자유로움'을 주제로 제작됐다. 구체적으로는 기존의 경계를 뛰어넘어 사람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삶의 자유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광고 영상은 송출을 시작한 TV 채널에 이어 29일부터는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르노코리아는 QM6 LPG의 부분변경 및 새로운 퀘스트 출시에 맞춰 SK가스, SK에너지와 함께 100% 혜택이 제공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0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QM6 LPG 구매자를 대상으로 SK 행복충전멤버십 가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LPG 3,000원 충전권이 발송되며 이벤트 참여 후 SK 충전소를 이용할 때마다 100% 당첨 혜택의 경품 응모권이 제공된다. 경품은 LPG 3,000원 충전권부터 스노우피크 텐트, 예티 아이스박스, LG 캠핑용 2세대 룸앤티비, 헬리녹스 체어 등이다. 경품 응모권은 월 최대 3회 부여되며 충전소를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QM6 대기 기간 없이 빠른 출고를 할 수 있도록 물량을 충분히 확보하고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차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차와 시승차를 운영 중에 있다.
이와 함께 3월 중 QM6 출고 시 1년 내 차가 파손되면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을 최대 1000명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번 달 전국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 상담을 받은 소비자에게도 총 300명에게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 중에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es.co.kr
▶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서비스 센터 송파' 개장
▶ [시승]파격으로 가득한 CUV,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보조금 접수 시작, 국산과 외산 출고 차이 커
▶ [시승]파격으로 가득한 CUV,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보조금 접수 시작, 국산과 외산 출고 차이 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