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을 위한 운동일기 앱 히로인스가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브랜드 굿트와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히로인스는 출산 후 건강, 체력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한 운동일기 앱이다. 보통의 운동 앱들이 운동으로 소모한 칼로리에 집중하는 반면 히로인스는 운동 후 행복한 감정을 남기는 게 특징이다. 힘들고 바쁜 엄마의 일상 속에서 칼로리로 스트레스를 주기보다는 운동을 한 뒤 행복한 감정을 기록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습관 형성에 효과적이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굿트(Goot)는 ‘Get out of town’의 약자다. 도심 속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벗어나 내 자신을 찾아 가는 진정한 시간을 갖자는 브랜드 스토리를 갖고 있다. 프리미엄 칫솔, 치약 등 구강관리 용품을 판매하고 있다. 구취제거, 치아미백, 잇몸 염증 완화 등에 효과적이라는 평에 힘입어 프리미엄 리빙케어 브랜드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히로인스는 신규 회원에게 굿트의 프리미엄 치약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히로인스 관계자는 “운동을 통해 엄마들의 건강과 자존감을 회복하자는 히로인스의 철학과 자신을 아끼는 데 집중하자는 굿트의 브랜드 이미지가 맞아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