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최초 신규 고객 중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매수수수료 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최초 이벤트 신청 후 1개월간 미국주식 매수시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1개월 이후 11개월 동안은 0.07% 수수료가 적용된다. 0.07% 수수료는 1년 내에 한 번이라도 거래가 있을 경우 1년간 추가로 연장된다.
미국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비대면 계좌개설을 마친 고객만이 해당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키움증권은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하는 개인투자자를 위해 거래 조건 없는 40달러 즉시 지급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을 처음 투자하는 고객이라면 투자 지원금 40달러 혜택에 미국주식 무료수수료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저렴한 거래 수수료를 포함한 양질의 투자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미국주식 무료 수수료 이벤트 신청은 키움증권의 통합거래 앱(응용프로그램) '영웅문S#'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40달러 투자지원, 현금 30만원 증정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등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혹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