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가지 항목 엔카 직영 성능점검과 100여 가지 항목 추가 검수 거쳐
엔카닷컴이 중고차 성능상태점검을 설명해주는 중고차 서비스 '믿고(MEET-Go)'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믿고는 성능 전문가가 직접 중고차 성능 상태 등 매물 정보를 소비자에게 고지하고 설명해, 중고차를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차를 충분히 확인한 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나 차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 중고차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를 위해 마련했다.
믿고 차는 엔카가 운영하는 직영 성능장에서 중고차 성능·상태 점검을 진행해 점검 신뢰도를 높였다. 자동차 주요 장치 69가지 항목에 대해 엔카가 직접 성능 상태 점검을 마치고, 외관 흠집, 휠, 타이어 상태, 실내 시트와 냄새 등 100여 가지 항목의 추가 검수도 진행한 매물들이다.
실제 소비자의 매물 확인과 성능 전문가 안내는 전용 쇼룸을 조성한 믿고 센터에서 이뤄진다. 첫 번째 믿고 센터는 경기도 수원에 개소했으며, 추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용 희망자는 엔카 홈페이지 및 앱에서 믿고 차를 확인해 원하는 매물을 선택한 후, 센터 방문을 예약하면 된다. 믿고는 1대 1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한 번에 최다 2대까지 예약 가능하다.
구매 시에는 대출, 명의이전 등 센터 매니저의 계약 지원도 받을 수 있으며, 7일 동안 타보고 구매 결정할 수 있는 7일 책임 환불제도 적용한다. 엔카보증, 엔카페이 등 추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2023 컬렉션 공개
▶ KG모빌리티, "플랫폼·소프트웨어에 집중하겠다"
▶ 제네시스, 뉴욕에서 GV80 쿠페 콘셉트 깜짝 공개
▶ [하이빔]KG모빌리티, 이름만 '모빌리티' 되지 말아야
▶ KG모빌리티, "플랫폼·소프트웨어에 집중하겠다"
▶ 제네시스, 뉴욕에서 GV80 쿠페 콘셉트 깜짝 공개
▶ [하이빔]KG모빌리티, 이름만 '모빌리티' 되지 말아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