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사장 김형종·오른쪽)과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장실·왼쪽)는 7일 쇼핑 명소 육성 및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협약을 통해 쇼핑·문화를 아우르는 K콘텐츠를 공동 육성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백화점을 필수 관광 콘텐츠로 육성할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비롯해 외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지역에 쇼핑관광벨트를 구축해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사장 김형종·오른쪽)과 한국관광공사(사장 김장실·왼쪽)는 7일 쇼핑 명소 육성 및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협약을 통해 쇼핑·문화를 아우르는 K콘텐츠를 공동 육성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백화점을 필수 관광 콘텐츠로 육성할 방침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여의도 더현대서울을 비롯해 외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지역에 쇼핑관광벨트를 구축해 대한민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