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인 디자인 언어 적용
-동적 디자인 웹사이트 구축
빔모빌리티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구성한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웹 디자인으로 재구성했다. 정보 아키텍처를 개선해 콘텐츠의 쉬운 검색과 사용자 경로의 단순화가 이뤄졌다. 또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홈페이지 디자인 전반에도 변화를 줬다. 직관적인 디자인 언어와 동적 디자인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빔모빌리티의 상징인 보라색을 활용해 일관적이고 안정감 있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메인 페이지에는 빔모빌리티의 기업 정체성을 강조하는 시각자료와 메시지를 배치했다. 이를 통해 근거리 이동수단을 통해 도시 흐름을 원활하게 하고자 하는 빔모빌리티의 노력을 알릴 계획이다. 또 하단에는 스크롤을 이용해 빔모빌리티의 핵심 가치, 운영 도시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빔모빌리티는 글로벌 사용자들의 문화에 적합한 현지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주 묻는 질문(FAQ)'을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이전해 표준화하고 챗봇과 통합해 CS 경험을 개선했다. 채용 정보 열람 및 지원이 가능한 채용 페이지도 구축했다. 새 페이지에서는 지원자가 관심 있는 분야나 근무 지역, 경력 등의 다양한 필터를 활용해 적합한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빔모빌리티의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꾸준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 전동킥보드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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