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터스포츠 문화 성장 기여, 소비자들과 레이싱 스피릿 공유 예정
한성자동차가 3년 연속으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브랜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세계 여섯 번째이자 국내 최초인 AMG 브랜드센터, AMG 서울을 운영하는 등 고성능 브랜드의 제품과 레이싱 스피릿 기반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판매사의 AMG 소비자를 위한 커뮤니티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 회원들에게 고성능 차 구매자로서의 자부심을 갖게 하고,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22~23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을 시작으로 새로운 시즌을 맞이한다. 한성자동차는 올 시즌 경주가 펼쳐지는 서킷의 옥외광고, 생중계 가상광고 등으로 모터스포츠 관람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 초청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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