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5월11일까지 아이디어 응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QM6 퀘스트를 주제로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QM6 퀘스트만의 넓은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응모 받는 형태로 진행한다. 응모는 5월11일까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응모된 아이디어는 참신함, 재미 요소, 실현 가능성 등 각 항목별 평가를 통해 순위가 집계되며 1등으로 선정되면 아이패드 프로(1명), 2등은 에어팟 맥스(3명)가 증정된다. 또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응모 결과는 5월31일 개별 안내 예정이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QM6 퀘스트 활용 사례를 제안하는 콘텐츠 제작에도 활용한다.
한편, QM6 퀘스트는 운전석 뒤쪽의 실내 공간 길이 1,423~1,760㎜, 너비 1,261~1,321㎜, 높이 723~859㎜에 1,413ℓ로 여유롭고 최대 적재량도 300㎏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일상 및 비즈니스 목적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레저 차로도 이용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틀리, 특별한 '원-오프 에디션' 공개
▶ 테슬라코리아, 서울 신사동에 전시장 개장
▶ 타타대우, 상생협력 위한 컨퍼런스 열어
▶ 테슬라코리아, 서울 신사동에 전시장 개장
▶ 타타대우, 상생협력 위한 컨퍼런스 열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