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의 향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5월호에서 이선빈은 마이클코어스 향수 뮤즈로 화보 촬영에 참여했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로서 유러피안 럭셔리 무드와 미국적인 실용성을 중시하는 마이클코어스의 정신이 담긴 향수와 찰떡 호흡을 이룬 화보를 통해 이선빈은 현대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향수 3종과 매칭, 아름다운 순간을 완성했다.
이선빈은 마이클 코어스 향수와 함께 일할 때, 쉴 때, 때로는 파티에서의 세가지 상황에 맞춰 촬영했다. 이선빈은 당차면서 세련되고 ,매혹적인 느낌을 자연스럽게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무실을 배경으로 한 화보에서는 검은색 미니 드레스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진 컷은 휴가지에서 경쾌한 기분을 꽃과 함께 표현했다. 휴식할 때 휴가지에서 즐거운 마음을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레드레스로 매칭, 이국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고양시켰다. 마지막으로 특별한 파티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황금색 스팽글 드레스를 착용한 이선빈의 섹시한 매력이 돋보였다.
이선빈은 2016년 드라마 '마담 앙트완'으로 데뷔했고, '38 사기동대', '크리미널 마인드', '스케치', '번외수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또 최근에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에서 예능 작가 안소희 역을 맡아 우정, 사랑, 직장인의 고충까지 현실감 있게 연기해 호평 받은 바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차곡차곡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어 이선빈의 다음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