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에게 가족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이달 말까지 삼성전자의 갤럭시S23 시리즈나 갤럭시Z플립4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연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여행상품권(1명)과 2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3명), 50만원 상당 여기어때 쿠폰(23명), 3만원 상당 SPC 상품권(230명), 스타벅스 상품권(2300명), GS25 쿠폰 5000원권(1만명) 등을 준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9일이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아이들나라’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연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와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키즈 고 프리’ 이벤트는 아이들나라 OTT에 가입한 고객이 레고랜드 어른 1일 이용권 1장 구매 시,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일 이용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들나라 앱을 내려받은 후 회원에 가입하면 된다.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코드를 신청할 수 있다. 할인 코드는 신청한 다음 날 오후 2시에 문자로 개별 발송된다. 레고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사용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다.
키즈 고 프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아이들나라 구독자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회원 가입 후 키즈 고 프리 할인 코드를 신청하고, 서비스 구독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파크 무료 이용권(100명, 1인 2매)과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1명, 1박)을 증정한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조건에 부합할 경우 자동 응모된다.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