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넥센타이어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넥센 유니버스'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채널은 회사 뉴스를 비롯해 임직원 가족 초청 음악회 및 캠핑 행사, 넥센인 브이로그, 임직원 멘토링 등 조직문화 콘텐츠와 타이어 점검법, 타이어 연구 및 기술 등 정보 전달 콘텐츠를 자체 제작해 대내외로 알리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넥센 유니버스 구독자가 보내주는 관심에 보답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5월9일부터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넥센 유니버스 구독 후 최신 영상에 댓글을 달고 구글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GS칼텍스 주유 쿠폰,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회사는 "앞으로도 넥센타이어의 조직문화와 대내외 활동, 타이어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구독자 참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한국타이어, 포뮬러 E 모나코 대회 마쳐
▶ 현대차그룹, 로봇 친화형 빌딩 구축 나선다
▶ 쏘카, 에스앤아이와 MOU 체결
▶ 현대차그룹, 로봇 친화형 빌딩 구축 나선다
▶ 쏘카, 에스앤아이와 MOU 체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