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채널 '완판' 기록을 보유한 개그우먼 정경미가 이번에는 깨끗한나라 생리대 디어스킨 특가 기획전으로 또 한 번 완판에 도전한다.
깨끗한나라는 오는 1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문판매 정경미'와 함께 생리대 디어스킨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판매원 컨셉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방송 시간 내 최대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깨끗한나라 본사직영 스토어에서 19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앞서 정경미는 남편 윤형빈과 함께 한 홈쇼핑 채널에 나와 온수매트 등 가전, 생활용품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행사 품목은 생리대 '디어스킨 에어엠보 기획세트', '디어스킨 에어엠보 입는 오버나이트', '디어스킨 에어엠보 슈퍼롱 오버나이트'로 구성했다.
생리대 디어스킨은 Y존 피부를 생각한 더마생리대로, Y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에 집중해 생리기간에도 편안할 수 있도록 돕는 피부 친화적인 브랜드다. 특히 '디어스킨 에어엠보'는 피부와 생리대 간 닿는 면적을 최소화한 독자적인 '에어엠보' 기술을 패드에 적용해 Y존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방송은 19일 오전 11시부터 단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역대급 이벤트로, 푸짐한 혜택을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