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1일까지 한국타이어 온∙오프라인 매장서 진행
-행사 제품 4개 구매 시 채비 충전 이용권 등 증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고성능 전기차 타이어 아이온 에보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8월31일까지 티스테이션 매장, 더타이어샵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운영한다. 행사 기간 중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SUV 동일 제품 4개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전기차 충전 서비스 채비(CHAEVI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행사 제품 구매자는 카카오톡으로 모바일 충전 이용권을 전달받아 채비 앱에 접속해 이용권 번호를 입력하면 100㎾h 용량의 충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권 등록 기간은 9월30일까지며 사용 기간은 등록일로부터 1개월이다.
또한, 행사 제품 구매 시 콜맨 캠핑 용품도 증정한다. 캠핑 용품 5종 중 1종을 선택해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달되는 구글폼 신청서를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참가자들은 한국타이어 전기차 전용 겨울용 제품 아이온 아이셉트 재구매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자 전원에 발급하는 아이온 아이셉트 3+1 쿠폰을 활용하면 아이온 아이셉트 제품 4개 교체 시 타이어 1개는 무상으로 장착할 수 있다. 쿠폰은 오는 9월 일괄 발송할 예정이며 11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아이온 에보는 한국타이어의 전기차 기술력인 아이온 퍼포먼스 테크놀로지를 채택해 높은 접지력과 핸들링, 제동력, 저소음, 에너지 효율, 마일리지 등을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수소 보조금, 한국은 차에 영국은 수소에
▶ 기아, '타즈만' 상표권 신청…새 픽업트럭의 이름?
▶ 토요타가 크라운을 네 가지 차종으로 선보인 배경은?
▶ 국토부, 기아·폭스바겐 등 리콜
▶ 기아, '타즈만' 상표권 신청…새 픽업트럭의 이름?
▶ 토요타가 크라운을 네 가지 차종으로 선보인 배경은?
▶ 국토부, 기아·폭스바겐 등 리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