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7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티하우스 쿠스미티가 여름철을 겨냥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스티에 어울리는 ‘엑스퓨레 컬렉션’과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이 주인공이다.
‘엑스퓨레 컬렉션’은 국내외 유명 인사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선택한 것으로 알려진 쿠스미티 ‘디톡스 컬렉션’의 국내 명칭이다.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쿠스미티 ‘디톡스’ 제품과 동일하다. 맛은 △‘엑스퓨레 오리지날’ △‘엑스퓨레 애딕트’ △‘엑스퓨레 인텐스’ 등 세 가지다. 엑스퓨레 컬렉션은 혈당과 콜레스테롤 감소 그리고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는 녹차 베이스로 만들어졌다. 디톡스 티라는 명성에 걸맞게 가볍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엑스퓨레 애딕트’는 루이보스와 과라나 씨앗을 마테와 녹차에 블렌딩한 제품이다. 톡 쏘는 자몽의 상큼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맛과 어울리게 겉 포장지도 화려한 색감의 샛노란 패키지로 구성돼있다. 파인애플의 새콤달콤한 향이 돋보이는 ‘엑스퓨레 인텐스’는 파인애플이 마테와 녹차, 그리고 루이보스와 만나 이국적이고 과일 향이 가득 나는 블렌드다.
강렬한 여름의 무드가 연상되는 과일과 허브, 그리고 히비스커스의 새콤달콤한 조화가 돋보이는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은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카페인 프리 제품이다. 임산부를 포함한 모든 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의 베스트셀러인 ‘아쿠아로사’는 정열적인 붉은 수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상큼하고 꽃향기가 많이 나는 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히비스커스와 사과, 블랙베리 등 다양한 레드베리류를 블렌딩하여 완성됐다.
푸른색 패키지부터 시원한 여름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아쿠아프루티’는 히비스커스와 슈퍼푸르츠의 조화로 여름을 더욱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석류와 구기자, 그리고 블랙커런트를 더해 달콤하고 수분 공급에 탁월하다. 균형 잡힌 블렌딩으로 여름을 더 완벽하게 만들어 줄 상쾌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여름철을 맞아 아이스티를 찾는 소비자들도 겨냥했다. 엑스퓨레 컬렉션과 오가닉 아쿠아 컬렉션은 차갑게 마셔도 티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각 제품의 침출 시간과 온도를 지켜 차를 우려낸 후 얼음 한 컵만 추가하면 되어 쉽고 간편하게 아이스티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레몬, 사과 등의 과일이나 설탕, 민트 등을 추가하면 더 특별한 맛을 완성할 수도 있다. 쿠스미티의 모든 티 컬렉션들은 쿠스미티 타워팰리스점과 쿠스미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561 브랜드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영찬 기자 0full@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