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30일까지 지원 서류 제출
-공정한 경쟁 입찰(PT) 통해 선정
KG모빌리티가 신규 광고 대행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광고 대행사 모집의 지원자격은 ATL(Above the Line) 및 BTL(Below the Line) 등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조직을 갖춘 종합광고대행사다. 다만 현재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 광고를 대행하고 있거나 대행 예정인 광고대행사는 지원할 수 없다. 지원 서류 제출기한은 오는 6월30일까지다. 제출서류 예비심사를 통과한 광고대행사의 경쟁 입찰(PT)을 통해 선정할 방침이다. 계약 기간은 2년이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및 자동차 시장에서 KG모빌리티가 추구하는 모빌리티 기업으로의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기업이미지뿐만 아니라 제품 브랜드 이미지까지 확장시켜 줄 수 있는 전문 광고 대행사를 찾는다"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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