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는 스카치위스키 브랜드 듀어스(Dewar’s)의 새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듀어스는 1846년 창립해 ‘더블 에이징’이라는 독자적인 기술이 특징인 스카치위스키 브랜드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왕실 인증서(Royal Warrant)’를 받았고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IWSC 국제 주류 대회에서 여러 차례 상은 받은 바 있다.
주력 제품인 ‘듀어스 12년’의 경우 하이볼로 음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듀어스는 이미 미국과 일본에서는 2위 스카치위스키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듀어스는 이번에 공개한 브랜드 영상을 통해 자사 기술인 ‘더블 에이징’을 소개했다. 더블 에이징에 대해 생소한 소비자를 위해 일러스트 작가 일이칠과 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듀어스와 협업한 일러스트 작가 일이칠은 잡지 일러스트, 전시공간 연출 외에도 다양한 기업,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유명 퀴즈 프로그램의 메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했다.
듀어스의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듀어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어스는 롯데마트 및 이마트 일부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데일리샷과 우리동네GS를 통해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