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9일까지 총 10팀 모집, 시승차 및 콘텐츠 제작비용 지원
KG모빌리티가 디지털 크리에이터 '쌍크미(ME) 3'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쌍크ME는 '쌍큼 발랄한 크리에이터는 바로 나(ME)'라는 의미다. 지난 2020년 1기 활동에 이어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한 쌍크ME 2기 활동을 올해 1~6월 운영하고, 이번에 3기를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총 10명/팀이다. SNS 채널(유튜브 또는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자동차 운전이 가능한 사람이나 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사진/영상 제작 스킬 보유자, 아웃도어 액티비티 고관여자, 자동차/패션/음악분야 고관여자는 선발 시 가점을 부여한다.
쌍크미 3 모집 접수 기간은 7월9일까지다. KG모빌리티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모집 전용 설문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7월13일이다. 합격자는 2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KG모빌리티 공식채널 구독자에게 콘텐츠를 선보임은 물론, 개인 채널 홍보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차와 소정의 유류비, 매월 콘텐츠 제작비, 쌍크미 활동기념 캠핑 굿즈, 할리스 커피바우처를 지원한다. 그룹 액티비티 프로그램 초청과 KG모빌리티 제품 교육 등의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활동 후엔 최우수상 1팀을 선정해 상금 300만원을 지급한다. 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을, 쌍크미 전원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현대차 아이오닉 6, 카앤드라이버 '올해의 전기차' 선정
▶ [시승]블랙의 진한 매력, 에비에이터 제트 패키지
▶ 마세라티, 르망 클래식 2023에서 최신 라인업 강조
▶ 이륜차 소음, 규제 나선 환경부 VS 규제위 재검토
▶ [시승]블랙의 진한 매력, 에비에이터 제트 패키지
▶ 마세라티, 르망 클래식 2023에서 최신 라인업 강조
▶ 이륜차 소음, 규제 나선 환경부 VS 규제위 재검토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