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시브랜드 시민 체감형 홍보

입력 2023-07-12 19:18   수정 2023-07-13 00:34

부산시는 새로운 도시 브랜드(Busan is good) 인식 확산을 위해 서면 KT&G 상상마당에 시민 체감형 홍보 사업을 추진한다고 12일 밝혔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중심 청년 문화공간인 KT&G 상상마당 서면에 도시 브랜드를 활용한 상품 등을 전시한다. 이달 말에는 ‘아뜰리에 칙칙폭폭’(옛 해운대역)에서 도시 브랜드 단독 팝업 전시를 열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