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톡, ‘뉴욕페스티벌’서 성형 부작용 관련 캠페인 브론즈상 수상

입력 2023-07-24 11:31   수정 2023-07-24 11:32



케어랩스의 자회사 바비톡이 세계 3대 광고제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s)’에 입상했다.

지난해 9월 바비톡이 선보인 ‘가상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Fact the Fact)’ 영상 캠페인이 뉴욕페스티벌 광고 부문 스타트업 카테고리에서 브론즈(Bronze)상을 수상했다. 뉴욕페스티벌에서 지난해 스타트업 카테고리가 신설된 후 국내 스타트업 수상은 바비톡이 처음이다.

바비톡 측은 이번 수상으로 해당 캠페인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3월 바비톡은 동일 캠페인으로 아태 지역 내 권위 있는 광고제로 손꼽히는 애드페스트(ADFEST)에서 국내 IT 스타트업으로는 두 번째로 입상하기도 했다.

‘가상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Fact the Fact)’ 영상 캠페인은 성형 전 부작용 정보 확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두호 바비톡 CMO는 “바비톡은 성형, 피부시술 관련 정보를 다루는 국내 1위 미용 정보 플랫폼으로 업계에서는 가장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이고 올바른 정보 제공이라는 바비톡 본연의 목적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들을 책임감 있게 실행하고 있다”며 스타트업임에도 불구하고 애드페스트에 이어 이번 뉴욕페스티벌과 같은 세계적인 광고제에서 수상한 이유도 바비톡의 이와 같은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