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블레이저·1,00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 등 증정
-10월 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진행
GM한국사업장이 쉐보레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강조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 '슈퍼 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3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운영한다. 지난 7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 새 트레일블레이저의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해 마련했으며 전시장 방문 이벤트와 시승·출고 이벤트로 구성한다.
회사는 전시장 방문 행사를 통해 전시장 방문자 누구에게나 간편한 응모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희망자는 전시장 내 트레일블레이저를 둘러본 후 카매니저가 제공하는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회사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LG 스탠바이미 GO(10명)를 지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전시장에서 트레일블레이저를 시승하고, 출고까지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1명), GS칼텍스 주유권 100만원(5명), 스타벅스 이용권 5만원(20명)을 증정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웨건, 바스켓, 매트, 랜턴으로 이뤄진 쉐보레 캠핑 용품 세트를 지급한다.
한편,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디자인과 고효율 라이트사이징 엔진, 안전 및 편의품목을 적용한 쉐보레의 콤팩트 SUV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프랑스, 유럽산 전기차에만 보조금 준다
▶ 토요타 알파드, VIP를 위한 특급 기술 살펴보니
▶ 한국타이어, 추석맞이 '情 담은 송편 나눔' 진행
▶ 현대차, 호프 온 휠스 25주년 행사 열어
▶ 토요타 알파드, VIP를 위한 특급 기술 살펴보니
▶ 한국타이어, 추석맞이 '情 담은 송편 나눔' 진행
▶ 현대차, 호프 온 휠스 25주년 행사 열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