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개 전시장에서 12일부터 진행
-시승 및 자녀 사고 증진 프로그램 마련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시장 방문만으로도 온 가족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볼보 패밀리 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볼보 패밀리 로드는 송파, 분당, 대전, 판교, 일산, 동대문, 창원, 전주, 서대구 등 각 판매사별 대표 전시장 9곳에서 오는 10월12일부터 진행한다(진행 일정 각 판매사별 상이). 가족 단위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인 만큼 전시장을 방문하는 부모와 자녀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우선 부모들은 스웨덴식 휴식인 '피카 타임'의 경험과 함께 자유로운 시승이 가능하다. 시승에 앞서 따로 마련된 퍼퓸 바에서는 본인 취향에 따라 선택한 향을 담은 '스톤 사쉐 포켓'을 제공한다. 또 본인의 개인화된 향은 시승 시 함께해 바쁜 일상 속 힐링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부모들이 시승하는 동안 자녀들은 별도로 마련한 '어린이 건축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어린이 건축가는 감성지수(EQ) 증가를 기반으로 개발된 북유럽 스타일의 사고 증진 콘텐츠다. 아이들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자신만의 상상력을 반영한 결과물(건축물)을 완성할 수 있다.
또 볼보 패밀리 로드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부모와 자녀 맞춤형 케이터링과 함께 크로스 에코백, 컬러링 북, 필통, 순로기 키링 등으로 구성한 '키즈 웰컴팩'을 제공한다. 여기에 차 계약 시에는 블루투스 무드등 스피커, 블루투스 LP 턴테이블 중 1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만식 볼보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은 "가족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이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볼보차만의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차별화된 스웨디시 웨이를 기반으로 준비한 볼보 패밀리 로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애스턴마틴, F1과 협업으로 발할라 개발 가속화
▶ 기아, 폭 넓은 혜택 갖춘 'EV9 토탈 솔루션' 선봬
▶ 불스원, 터보 전용 엔진오일 '지테크 터보' 출시
▶ 기아, 폭 넓은 혜택 갖춘 'EV9 토탈 솔루션' 선봬
▶ 불스원, 터보 전용 엔진오일 '지테크 터보'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