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웹이 내달 7일까지 약 한 달간 두 자릿수 규모의 전 직군 집중 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직무는 △백엔드 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PO △프로덕트 디자이너 △사업 개발 부문 등 경력직 대상이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1차 직무 인터뷰-2차 컬쳐 인터뷰-최종 합격' 순이다.
1차 직무 인터뷰에서는 앞으로 맡게 될 직무와 지원자의 경험 및 역량을 공유하고, 2차 컬쳐 인터뷰에서는 서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목표에 대해 공유하며 컬쳐핏을 검증한다. 개발 직군의 경우 서류 전형 후 코딩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
이번 채용을 통해 합격한 입사자에게는 스톡옵션 및 합격 보상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스톡옵션은 집중 채용 기간에 합격한 사람 모두에게 지급된다. 또 아임웹 자체 채용 페이지를 통해 지원한 후보자가 최종 합격할 경우 200만원의 채용 보상금이 지급된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아임웹 조직의 목표는 의미 있는 일을 통해 구성원과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데 있다. 아임웹은 앞으로 브랜드 시작과 비즈니스 성장 여정에 기여해 다양한 브랜드가 발휘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아임웹과 함께 성장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망설임 없이 지원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강홍민 기자 khm@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