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홈커밍 구마모토 2023, 성료
혼다코리아가 이륜차 소비자 초청 행사인 '모터사이클 홈커밍 구마모트 2023'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일본에서 시행했다. 혼다 모터사이클의 주력 생산 공장인 구마모토 제작소로 돌아간다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하고, 소비자와의 유대감을 키우기 위해 개최한 행사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2019년 이후 일시 중단됐으나 4년만에 재개했다.
이번 행사는 일본 구마모토시 소재 생산 공장 견학, 혼다 제품 전시 관람, 혼다의 최신 이륜차 시승, 바이크 투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만의 펀 라이딩(Fun Riding)을 체험하고, 혼다 모터사이클의 제품기술력과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마련했다. 특히, 가을 라이딩 시즌에 맞춘 아소, 벳푸, 후쿠오카 일대 바이크 투어는 참가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혼다 모터사이클 펀 라이딩 경험 확대를 위해 혼다만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소비자 접점 행사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판 C300 4매틱 AMG 라인' 출시
▶ 현대차, 소비자 최우선의 중고차사업 출범
▶ 한국토요타, 수소 엔진 '렉서스 ROV 콘셉트 2' 커넥트투에 전시
▶ 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로드쇼로 'MAN 옵티뷰' 강조
▶ 현대차, 소비자 최우선의 중고차사업 출범
▶ 한국토요타, 수소 엔진 '렉서스 ROV 콘셉트 2' 커넥트투에 전시
▶ 만트럭버스코리아, 전국 로드쇼로 'MAN 옵티뷰' 강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