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전시장에서도 추가 프로모션 진행
르노코리아자동차가 2023 오카 패밀리데이에 참여해 제품 전시와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오카 패밀리데이는 에너지 기업 E1이 E1 오렌지카드 우수 소비자를 초청해 스탬프 미션, 팝업 부스, 푸드 트럭, 패밀리 세일 등 다양한 행사를 제공하는 소비자 감사 행사다. 이번 행사는 10월21~22일 서울 용산구 LS용산타워 일대에서 열린다.
르노코리아는 중형 LPG SUV QM6와 QM6 퀘스트를 전시하고 행운의 룰렛 응모를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 룰렛 응모자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현장에서 르노코리아 LPG 제품을 계약한 소비자에게는 백화점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르노코리아는 전국 전시장에서도 이달 말까지 이번 오카 패밀리데이와 연계한 추가 프로모션 혜택을 지원한다. 특별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 기존 10월 판매 혜택에 더해 5만원 정비쿠폰을 더 지급한다. 여기에 신차 출고와 함께 중고차 플랫폼인 '오토인사이드 다이렉트 내차 팔기'에서 기존 보유 차를 판매한 소비자는 최대 40만원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10월 구매자에게 XM3와 SM6 36개월 무이자 할부, QM6 60개월 3% 저리 할부 조건을 비롯해 월불입금 1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할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각 제품 별로 SM6 340만원, QM6 310만원, XM3 190만원의 최대 할인 혜택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QM6, QM6 퀘스트, SM6 등 다양한 LPG 제품군을 갖추고 대한LPG협회 및 LPG 에너지 기업들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다. 르노코리아의 LPG 제품들은 트렁크 플로어 하단에 특허 받은 마운팅 시스템으로 LPG 도넛 탱크를 지지하며 트렁크 용량 확보와 소음진동 개선은 물론, 후방 충돌 시 안전성을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소비자 최우선의 중고차사업 출범
▶ 벤츠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판 C300 4매틱 AMG 라인' 출시
▶ 완성차 업계, 전동화 투자 늘리고 자율주행 줄인다
▶ FMK, 마세라티 그레칼레에 1%대 저금리 리스 적용
▶ 벤츠코리아, 10월 온라인 한정판 C300 4매틱 AMG 라인' 출시
▶ 완성차 업계, 전동화 투자 늘리고 자율주행 줄인다
▶ FMK, 마세라티 그레칼레에 1%대 저금리 리스 적용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