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는 1일 여성용품 브랜드 디어스킨을 이번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디어스킨 리얼모달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30% 추가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디어스킨 리얼모달 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슈퍼롱오버나이트, 입는오버나이트 등 다양한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한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업계 최초로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원료인 모달 소재를 적용한 식물성 섬유 생리대다. 자연에서 찾은 100% 순수 모달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Y존 피부에 들러붙지 않아 장시간 사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독일의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는 ‘엑설런트 5 STAR’를 획득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디어스킨은 에어엠보에 이어 리얼모달까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피부를 생각한 생리대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이번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이 디어스킨 리얼모달의 쾌적한 사용감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관련뉴스